제주 풀빌라펜션 추천 리스트 5곳

2024년 02월 19일 by aizo3

    목차 (Content)
 

 

제주 풀빌라펜션, 해외 여행객뿐만 아니라 국내 관광객들에게도 핫한 휴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쾌적한 풀빌라펜션을 둘러보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주의 대표적인 풀빌라펜션 업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놀라운 펜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니 함께 떠나볼까요?

제주 풀빌라펜션 5곳 정보

 

스테이바림

 

스테이바림

1. 스테이바림 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08-9 스테이바림

펜션

 

 

 

* 인스타 DM 예약시 30% 할인 적용

(1,2월 잔여일/정상가 기준/연박 할인 중복 적용 불가)

* 해피뉴이어 프로모션 적용 중

[ 1월, 2월 ]

- 윗채 : 주중 75만원 -> 60만원 / 주말 80만원 -> 64만원

- 아래채 : 주중 40만원 -> 32만원 / 주말 45만원 -> 36만원

[ 3월, 4월 ]

- 윗채 : 주중 75만원 -> 68만원 / 주말 80만원 -> 72만원

- 아래채 : 주중 40만원 -> 36만원 / 주말 45만원 -> 41만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박 할인 및 타 이벤트 중복 적용 불가)

제주 프라이빗 풀빌라 스테이 '바림'은 실내 미온수풀을 포함한 50py 규모의 윗채와 실내 자쿠지를 포함한 20py 규모의 아래채 각각의 독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기 좋고 주변 숲이 아름다운 중산간지대 조용한 마을안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쉼과 산책을 즐기시기에도 좋습니다.

* 윗채

- 가족단위로 머무시기 좋은 공간으로 24시간 사용 가능한 실내 미온수풀과 여유로운 쉼이 공존하는 중정공간, 불멍과 초록내음을 즐길 수 있는 불멍정원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50py

- 4인기준/영유아 포함 최대 8인

- 침실1 : 욕실1. 퀸사이즈매트리스2

- 침실2 : 욕실1, 퀸사이즈매트리스1

- 사계절 인도어풀(실내미온수풀) : 파우더룸(화장실/샤워실 포함)

* 아래채

- 커플공간으로 여독을 녹여줄 실내자쿠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침실 옆 간살도어 밖으로는 편백 숲을 품은 야외데크가 있고 라운지 앞에는 아기자기한 미니정원과 불멍공간이 있어 밤하늘의 별과 함께 불멍이 가능합니다.

- 20py

- 2인기준/영유아포함 최대 3인

- 침실1(라지킹사이즈매트리스), 욕실1, 실내자쿠지

[ 주변 관광지 ]

무민랜드(1분), 뽀로로테마파크(2분), 카멜리아힐(3분), 방주교회(3분), 포도뮤지엄(5분), 파더스가든(6분), 핀크스골프클럽(5분)

[ 어메니티 ]

- 몰튼브라운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디워시

- 유아용 바스 앤 로션

- 시몬스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호텔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세트

- LG스탠바이미TV, GENEVA스피커, 삼성큐브공기청정기, 발뮤다더렌지, 일리커피머신, 코웨이얼음정수기, 쿠쿠전기밥솥, 발뮤다티포트스펙트라젖병소독기, 다이슨헤어드라이어, 다이슨에어랩멀티스타일러, 섬세이바디드라이어

- 에코스마트파이어 에탄올 불멍화로, 오덴세식기세트, 유아용식기, 조리도구(냄비, 프라이팬), 와인잔, 샴페인잔, 맥주잔, 소주잔, 와인오프너, 다기세트, 홀츠클로츠핸드드립세트, 성인용/주니어용/유아용 튜브, 튜브공기주입기, 다도상&방석

- 웰컴드링크, 식빵, 잼, 크림치즈 무료 제공

** 요청 시 아기의자, 아기욕조 제공 이미지 수

50

윗채

640,000~

부터

720,000원

네이버페이

독채, 기준 4인 (최대 8인)

방 2, 침대 3, 욕실 3

이미지 수

14

아래채

320,000~

부터

410,000원

네이버페이

독채, 기준 2인 (최대 3인)

방 1, 침대 1, 욕실 1

 

스테이디앤디 풀빌라

 

스테이디앤디 풀빌라

2. 스테이디앤디 풀빌라 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노을해안로 216-7

펜션

 

 

 

스테이디앤디 풀빌라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입니다. 이 곳은 해단도로에 자리 잡아 바다에서 도보로 1분도 걸리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어 멋진 바다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풀빌라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스테이디앤디 풀빌라는 넓은 수영장, 잔디마당, 낮은 돌담이 있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또한, 최고급 청담동 베딩 브랜드 제품과 다이슨, 네스프레소, 발뮤다 등의 럭셔리 가전제품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화학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소금으로 관리되는 수영장과 월풀 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천연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풀빌라의 추가인원 요금은 정원 외 추가인원 1인당 1박에 2만원의 별도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추가로 필요한 침구의 경우 싱글 기준으로 2만원, 더블 기준으로 3만원의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개별바베큐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숯불과 집기류가 제공되며, 별도로 3만원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수영장 온수풀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수영장 전용 보일러 설치가 필요하여 1회에 8만원의 별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 비용은 입실부터 퇴실까지 수영장 온수를 유지하는데 사용됩니다.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

3.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주전길 92-9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

펜션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는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한적한 마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프라이빗한 온실 풀빌라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에서는 7월달 잔여객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의 첫 번째 혜택으로는 성수기에도 불구하고 선착순으로 성수기 잔여객실을 예약할 수 있는 네이버 즉시 할인이 제공됩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모든 평일과 주말에 미온수(32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가 있습니다. 이는 5만원 상당의 서비스이며, 최대 4인까지 추가 요금 없이 입실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박 이상 예약시에는 바비큐그릴 사용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입실시 고기 2인분과 야채 1회가 무료로 제공되며, 계속 사용 가능하며 청소미도 제공됩니다.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는 신창풍차 해안도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도 서쪽에 위치한 이곳은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편안한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곳에서는 최고급의 휴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박할인 혜택과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각 풀빌라는 독채로 운영되며, 기준은 2인이며 최대 10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며, 방 2개와 침대 2개, 욕실 2개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라이엔네 풀빌라 스테이는 제주도에서 최고의 숙박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키즈풀빌라더럭펜션

 

키즈풀빌라더럭펜션

4. 키즈풀빌라더럭펜션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상가북2길 14-3

펜션

 

 

 

제주 풀빌라펜션 중 한 곳인 키즈풀빌라더럭펜션은 제주시 애월읍 상가북2길 14-3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펜션은 제주도에서 만날 수 있는 최초의 키즈풀빌라로, 한 가족을 위한 럭셔리한 숙소입니다.

키즈풀빌라더럭펜션에서는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온수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마치 어릴 적 시골집에 온 듯한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마을 안에 위치한 독채펜션입니다.

키즈풀빌라더럭펜션은 아이용품을 비롯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가벼운 마음으로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정성껏 준비하여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으며, 기준 인원 외에 추가로 숙박하실 분은 인당 2만원의 추가 비용이 있습니다.

 

다와풀빌라 애견펜션

 

다와풀빌라 애견펜션

5. 다와풀빌라 애견펜션 정보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소기왓로 81-4

펜션

 

 

 

다와풀빌라 애견펜션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이곳은 제주도의 최남단인 마라도, 가파도, 송악산, 형제섬, 한라산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마을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다와풀빌라 애견펜션은 모던한 건물과 돌담이 잘 어우러진 아름다운 정원 속에 5가지 타입의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완벽한 프라이빗이 보장되어 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펜션은 넓고 아름다운 야외 테라스와 개인 바베큐 그릴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입 명품 나이트세라피 침대와 구스다운 침구류가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수영장은 3층에 위치하며 24시간 자동 정화 시스템이 가동되는 인피니티 풀로 항상 깨끗한 물을 공급합니다.

펜션 내에는 1층과 2층에 로스터리 카페가 있어 가족과 연인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애견을 동반하실 수 있는데, 5kg 미만의 강아지나 고양이에 한해 객실당 2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습니다. 대형견은 입실이 불가능하며, 강아지를 동반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애견 동반 시 객실 정비를 위한 클린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24개월부터 1인 기준 1박에 30,000원의 인원 추가비용이 발생하며, 24개월 미만의 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구에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경우, 침구 별도 추가비용은 20,000원입니다.

 

 

 

 

 

 

평창 가볼만한곳 놀거리 여행지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평창에서 가볼 만한 곳을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창은 그림 같은 자연 경관과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jg4e9r.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FAQ

1. 풀빌라펜션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풀빌라펜션 예약은 해당 펜션의 공식 웹사이트나 여행사를 통해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을 완료하실 수 있으며, 예약 전에 펜션의 위치, 시설, 요금 등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풀빌라펜션에서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있나요?

일부 풀빌라펜션은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에 제한이 있거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해당 펜션의 애완동물 동반 정책을 확인해주세요. 애완동물 동반 시에는 반드시 사전에 펜션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댓글